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 줄거리 등장인물 본문
안녕하세요?
연예인들은 tv나 라디오에 안 나오면 뭐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되는데요. 톱스타들이 복귀하게 되면 여전히 살아있구나 하고 감탄을 연발하게 되죠.
'시청률의 여왕' 김남주가 지상파도 아니고 종편인 jtbc에 금토드라마로 6년만에 복귀를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jtbc 미스티 줄거리 등장인물 등 주요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해요.
★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 주요 정보
1. 드라마 미스티(misty) 첫 방송 : '언터처블' 후속으로 2월 2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방송.
2. 미스티 줄거리 :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입니다.
3. 제작진 :
- ‘드라마 스페셜-시리우스’, ‘뷰티풀 마인드’를 연출한 모완일 PD의 JTBC 첫 작품입니다.
- 제인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합니다.
- 제작사는 글앤그림미디어가 제작하였습니다.
4. 등장인물
5. 주요 캐릭터
- 김남주는 사회부 말단 기자로 출발해 7년째 9시 뉴스 앵커자리를 지키고 있는 고혜란으로 완벽 변신했는데요.
작은 실수라도 용납할 수 없다는 듯 빨간펜을 쥔 채 꼼꼼하게 방송을 준비하고 방송이 시작되자 누구보다 여유 있는 모습으로 뉴스를 진행하는 김남주의 모습은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기대 요인입니다.
- 지진희가 자신의 명예를 걸고 살인 용의자가 된 아내 김남주를 변호, 멜로 장인다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진희가 연기하는 강태욱은 대대로 대법관을 지닌 법조계 집안의 외아들이지만, 법에 대한 회의감에 검사에서 국선 변호사가 된 인물이다. 정의와 양심이 살아있는 변호사 역을 하며, 진심 어린 사랑으로 아내 김남주를 향한 믿음을 내려놓지 않는 변호사 지진희의 연기에 주목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미스티’를 통해 2007년 이후 11년 만에 드라마 출연을 한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전혜진이 서은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전혜진이 연기할 서은주는 남편을 위해 빈손으로 미국에 건너갔고, 고된 뒷바라지도 마다치 않으며 그를 골프계의 신성으로 만든 조강지처 캐릭터인데요.
고교 동창인 고혜란(김남주)이 남편의 옛 연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선(善)의 경계에 선 그의 내적 갈등을 어떻게 표출할 것인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 고준은 골프계의 신성 케빈 리(이재영) 역으로 김남주의 전 연인 역할로 나오는데요. 골프선수로 성공해 한국으로 금의환향한 순간, 미래가 없다는 이유로 자신을 버렸던 옛 연인 혜란과 재회하며 일탈의 경계에 서게 됩니다.
- 진기주는 차기 9시 뉴스 앵커를 노리는 한지원 역으로 출연합니다. 최고의 학벌과 넘치는 스펙, 절정을 달리는 미모로 혜란이 7년째 철옹성처럼 지키고 있는 9시 뉴스 앵커 자리를 위협하던 중, 욕망의 경계에 서 실제 아나운서 출신의 연기는 어떨지 궁금케 합니다.
6. 캐릭터 포스터
7. 미스티 티저 예고편
이상 김남주와 지진희의 파격 변신이 치명적 분위기와 묘한 긴장감으로 대두되는 2018년 JTBC 새 금토극 '미스티'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미스터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브로드밴드 TV 월정액 해지 (0) | 2020.03.22 |
---|